본문 바로가기

입소문 제품 사용후기

얼굴 반쪽만 뉴스킨 선크림, 컨실러 발라 봤어요! (썬라이트, 선라이트, 비비크림, 얼굴광, 자외선 차단, 기미, 잡티, 야외, 태양)




얼굴 반쪽만 뉴스킨 선크림, 컨실러 발라 봤어요! (썬라이트, 선라이트, 비비크림, 얼굴광, 자외선 차단, 기미, 잡티, 야외, 태양)


어머니를 닮아서 그런지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서 얼굴에 조금씩 기미와 잡티가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외출을 하면 선크림과 비비크림을 바르곤 했는데요. 타사 제품들은 개인적으로 눈이 너무 따갑고 또 얼굴에 왠지 개기름이 흐르는 듯한 느낌 때문에 뉴스킨 제품들로 모두 바꿔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매우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강추입니다. ^^


+ 뉴스킨 선크림, 컨실러 포스팅 글 보기


+ 뉴스킨 선크림 구매하기 >  


+ 할인된 회원가격 보는 방법

회원가입을 하시면 할인된 가격을 보실 수 있어요. [회원가입 하기 >]


위에 사진은 왼쪽 얼굴만 뉴스킨 선크림을 바른거구요. 아래 사진은 선크림을 바르고 그 위에 뉴스킨 컨실러를 약간 더 바른 사진입니다. 실제로 바른 얼굴을 보면 사진보다 더 선명하게 차이가 납니다. 개인적으로 뉴스킨 선크림은 얼굴에 광이나게 해서 만족하고요. 컨실러도 잡티나 기미를 커버해줘서 대만족입니다. 거기에다 뉴스킨은 좋은 성분들만 사용하니 안심하고 얼굴에 듬뿍듬뿍 바르고 있답니다. ^^  + 뉴스킨 제품 구매전 꼭 확인하기!



+ 관련글


+ 에이지락 감마 TR90 "2013년 10월 드디어 한정판매 예정!" 문의하기 >

+ 뉴스킨 제품 구매전 꼭 확인하기 >

+ 안티에이징 사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