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소문 제품 사용후기

피부 탄력 개선 도와주는 에센스! 에토신 성분 들어있는 뉴스킨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고현정 피부 따라잡자!




피부 탄력 개선 도와주는 에센스! 에토신 성분 들어있는 뉴스킨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고현정 피부 따라잡자!


어제 어머니께 선물해드린 뉴스킨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를 저도 사용해 봤어요~ ^^ 에토신 성분이 들어있어 정말 좋은 제품이라는 말들을 너무너무 많이들어서 궁금했습니다. 에토신 성분이 얼마나 귀한지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을 읽어보세요!


제품 자세히 보기 >

+ 할인된 회원가격 보는 방법

회원가입을 하시면 할인된 가격을 보실 수 있어요. [회원가입 하기 >]



주요성분은요 에토신(Ethocyn)®, Tegreen 97® 비타민 C, E,CoQ10(코엔자임큐텐), 무색 카로티노이드! 여기서 특히 에토신 성분때문에 이 제품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제품 자세히 보기>




꼭 고래밥 처럼 생긴 녀석들이 한 병에 60개가 들어 있어요. 꼭지 부분을 손으로 비틀면 잘라지는데요. 그 안에 내용물을 손가락을 이용해서 얼굴과 목부위에 바르시면 됩니다. 저도 한번 발라봤는데요. 정말 정말 촉촉하고 좋습니다. ^^ 저희 어머니꺼래서 1개만 발라봤어요. 저도 나중에 꼭 사서 사용해 볼려구요~ 제품 상세정보 보기 >

+ 할인된 회원가격 보는 방법

회원가입을 하시면 할인된 가격을 보실 수 있어요. [회원가입 하기 >]



정말 고래밥처럼 생겼죠? 하지만 이녀석속에 에토신이 들어있어서 정말정말 피부 탄력 개선 도와주는 에센스랍니다!

제품 자세히 보기 >


+ 추천글


+ 뉴스킨 제품 구매전 꼭 확인하기 >

+ 안티에이징 사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