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소문 제품 사용후기

뉴스킨(누스킨, Nu Skin) 삼합팩! 왜 삼합팩 삼합팩 하는지 알겠어요! (미백, 피부, 얼굴, 관리)



뉴스킨(누스킨, Nu Skin) 삼합팩! 왜 삼합팩 삼합팩 하는지 알겠어요! (미백, 피부, 얼굴, 목, 관리)


뉴스킨 비누(바디바)샴푸(시에포크 댄드프리 샴푸)로 시작해서 이제는 건강기능식품 파마넥스의 R2(에이지락 알-스퀘어드)까지 머리부터 몸속까지 뉴스킨 매니아가 된거 같습니다. ^^ 그 만큼 뉴스킨 제품에 만족하고 있다는 증거죠~ 오늘은 뉴스킨의 삼합팩에 대해서 사용후기를 올려봅니다. 뉴스킨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너무나 유명한 제품의 조합이죠. 

+ 할인된 회원가격 보는 방법

회원가입을 하시면 할인된 가격을 보실 수 있어요. [회원가입 하기 >]



뉴스킨 삼합팩이라는 제품이 있는건 아니고요. 뉴스킨에서 나오는 3개의 제품을 조합하여 얼굴에 붓을 이용해서 발라주는 거에요~ 그럼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 보겠습니다.


+ 뉴스킨 삼합팩

1. 클레이 팩 딥 클렌징 마스크(Clay Pack Deep Cleansing Masque) 제품보기 >

카올린 클레이불필요한 피지를 없애는데 도움을 줍니다. 보습 성분인 알로에 베라 젤소듐 PCA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 줍니다. 번들거림이 많은 T존 부위를 중심으로 사용하면 좋습니다. 


2. 페이셜 스크럽(Facial Scrub) 제품보기 >

신선한 호두 껍질을 갈아 만든 호두 껍질 파우더피부의 오래된 더러움과 피지 등을 효과적으로 없애줍니다. 알로에 베라 젤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꾸어 줍니다. 피부를 건조하게 하지 않으며, 부드럽게 문지르는 것 만으로도 깨끗하고 투명감있는 피부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 크리미 클렌징 로션(Creamy Cleansing Lotion) 제품보기 >

소이 리피드가 배합되어 피부의 더러움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줍니다. 보습 효과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머그워트, 감초, 해조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줍니다. 민감성 및 중·건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솝-프리 클렌저 제품입니다.



3개 제품을 적당히 섞어서 얼굴에 붓으로 발라주시면 됩니다. 저는 3개의 제품을 각각 동일한 양으로 섞습니다. 얼굴크기에 따라서 양도 달라지겠죠. ^^



3개의 제품을 붓으로 섞었을때 모습입니다. 개인적인 느낌은 얼굴에 3합팩을 바르면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저희 어머니께서는 얼굴에는 기미가 많으시고 또 목부분이 까무잡잡 한데요. 그래서 요즘 매일 3합팩을 하시는데요. 아주 만족하시면서 쓰세요. 저에게도 추천을 해주셔서 저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 할인된 회원가격 보는 방법

회원가입을 하시면 할인된 가격을 보실 수 있어요. [회원가입 하기 >]


+ 안티에이징 사업문의>


+ 추천글

뉴스킨 파마넥스 체중관리 시스템, 에이지락 감마 티알90(ageLOC gamma TR90) 자료, 제품가격 문의주세요!

뉴스킨(Nu skin, 누스킨) 해외에서 회원가입, 구매방법, 구매가능 국가, 스폰서(후원자)아이디

뉴스킨 제품 정기구매(정기쇼핑, ARO)란? 정기구매시 혜택 및 편리한 점

뉴스킨(Nu skin) 제품(에이지락, 파마넥스) 할인구매 방법 (최대 40%할인)

뉴스킨(Nu Skin, 누스킨) 회원가입 방법 (디스트리뷰터, GWP회원)

뉴스킨 후원자 번호란? What is the Sponsoring Distributor ID of Nu Skin?

뉴스킨 치약 AP24 사용후기! AP24 특허 성분이 치아 얼룩 효과적으로 제거, 치아 밝고 희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

어머니께 뉴스킨(nu skin) 180도 선물해 드렸어요~ 정기구매(ARO)로 35%할인 받았구요. (피부, 각질, 기미)

토니 블랙스톤도 사용했다는 뉴스킨 갈바닉 미국 연예인들 사이에서 인기 있나봐요, 갈바닉 원리

뉴스킨(파마넥스,에이지락-ageLOC,갈바닉스파) 알뜰한 구매방법 40% 할인+5% 후원수당, 정기구매 방법 및 혜택

서인영 스타뷰티쇼에 소개된 셀룰라이트 감소 및 바디 피부의 탄력개선에 도움을 주는 뉴스킨 에이지락 바디 트리오

뉴스킨 선크림(썬크림) 선라이트(썬라이트) 얼굴에 광도내고 자외선도 차단! 저의 여름 필수품!

뉴스킨(Nu skin) 건강기능식품 ageLOC R2(에이지락 알-스퀘어드) 체험 (동충하초발효추출물, 밀크씨슬 추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