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피부건강

전문가가 말하는 약산성 제품을 써야하는 이유 (비누,ph,피부,샴푸,폼클렌징,세안제,화장품,클렌저,클렌져,스킨,중성,뉴스킨,누스킨,nu skin,바디바)



전문가가 말하는 약산성 제품을 써야하는 이유 (비누,ph,피부,샴푸,폼클렌징,세안제,화장품,클렌저,클렌져,스킨,중성,뉴스킨,누스킨,nu skin,바디바)

TV에서 전문가가 약산성 제품을 써야하는 이유를 잘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저도 너무 무지하게 살아 왔다는걸 느끼는데요. 우리 피부는 약산성인데 대부분의 비누들은 딱딱하게 만들기 위해서 알칼리 성분들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그 알칼리 성분이 우리의 피부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시중에 약산성 비누를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뉴스킨의 바디바를 강력 추천해 드립니다. 뉴스킨의 바디바가 대표적인 약산성 비누라는건 이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잘 알고 있어요. 뉴스킨 바디바 자세히 보기 >
아래 제 글을 읽어 보시면 제가 왜 뉴스킨의 바디바(약산성 비누)를 추천해 드리는지 잘 아실거에요. ^^


+ 관련글

뉴스킨 리프팅팩 사용후기!

180° AHA 페이셜 필 앤 뉴트럴라이저 사용후기

뉴스킨 치약 AP24 알뜰하게 사용하기!

뉴스킨 얼굴(페이스) 갈바닉과 아이크림으로 눈가주름(눈밑주름)과 싸워봐요!

뉴스킨 인핸서 샤워하고 바르면 정말 시원하고 촉촉하니 좋아요~

수면 중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가꾸어주는 모이스처라이저! 뉴스킨 트라이-페이직 화이트 나이트 크림

중. 건성 피부에 꼭 맞는 모이스처라이저! 천연 보습 인자(Natural Moisturizing Factor) 성분인 소듐 PCA가 함유! 뉴스킨 모이스처 리스토어!

피부 탄력 개선 도와주는 에센스! 에토신 성분 들어있는 뉴스킨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고현정 피부 따라잡자!

뉴스킨 스타일링 헤어 스프레이 모발 강화와 모발 보호는 물론 모발을 빛나고 윤기있게 가꿔 줘요~

남자인 저도 얼굴 갈바닉 스파 시작했어요~ 쇼핑몰 회원가입하면 최대 40%할인 구매가능

화장품 선택의 기술, 화장품 만드는 원리를 보여주는 동영상입니다.

뉴스킨 컨실러 사용후기~ 다크 서클, 피부 결점의 자연스런 커버를 도와줘요~ (뉴스킨 색조화장품)

뉴스킨 미스트 알코올 프리(Alcohol-free) 타입! 메이크업 후 뿌려도 수분 공급 및 메이크업 보정에 효과적!

뉴스킨 에포크 샴푸 비듬과 두피건조증으로 고생하던 저를 기분좋게 만들었어요~

뉴스킨(누스킨, Nu Skin) 삼합팩! 왜 삼합팩 삼합팩 하는지 알겠어요!


+ 뉴스킨 제품 구매전 꼭 확인하기 >

+ 안티에이징 사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