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소문 제품 사용후기/TRA 다이어트 1개월 프로젝트

TRA(티알에이) 다이어트 1개월 프로젝트 23일후 경과 보고 그냥 느낌만 말씀드려요~ ^^ (파마넥스,TR90,에이지락,뉴스킨,누스킨)




TRA(티알에이) 다이어트 1개월 프로젝트 23일후 경과 보고 그냥 느낌만 말씀드려요~ ^^ (파마넥스,TR90,에이지락,뉴스킨,누스킨)

8월1일자로 TRA 1개월 다이어트 프로젝트 시작했는데요. 벌써 23일이 지났네요. 그동안 TRA 프로그램 잘 따라서 했고요. 그리고 일도 바쁘게 하고 지냈어요. 운동은 거의 못했지만, 그래도 간간히 아령과 복근 운동을 했어요. 남은 기간동안 열심히 운동해서 좋은 결과를 만들고 싶네요. ^^ (TRA 한달 패키지 보기>)


+ 관련글


이렇게 나의 서약도 하고요~~~ ^^ 다이어트 시작전에 이렇게 자신과의 약속을 하는게 제일 중요하다고 합니다.


또 식단은 잘 따르지는 못했지만 TRA는 거의 99% 꼬박꼭박 잊지않고 챙겨서 먹었어요!

이렇게 인바디 측정도 보건소가서 했어요. 저 체지방 많아요~~ ^^ 체지방이 얼마나 빠질지 궁금합니다. 9월 초에 다시 보건소가서 인바디 측정하고 블로그에 올리겠습니다. ^^ (TRA 한달 패키지 보기>)




+ 에이지락 감마 TR90 "2013년 10월 드디어 한정판매 예정!" 문의하기 >

+ 뉴스킨 제품 구매전 꼭 확인하기 >

+ 안티에이징 사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