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소문 제품 사용후기/TRA 다이어트 1개월 프로젝트

TRA 다이어트 시작전 나의 서약서에 사인했어요~ ^^ (체중조절,감량,건강,헬스,트레이닝,인바디,뉴스킨,누스킨,TR90,nuskin,에이지락,감마)




TRA 다이어트 시작전 나의 서약서에 사인했어요~ ^^ (체중조절,감량,건강,헬스,트레이닝,인바디,뉴스킨,누스킨,TR90,nuskin,에이지락,감마)

TRA 다이어트 한달 프로젝트를 시작전에 '나의 서약서'에 사인했어요. 뭔가 동기부여가 되는 느낌입니다. 오늘은 시청에 인바디 측정을 하러 가요. 한달후 변화된 모습이 기대됩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체중조절 제품으로 다이어트를 하는게 처음이라서요 제가 잘 할수 있을지 걱정이네요. 하하 ^^

(TRA 한달 패키지 보기>)



TRA 트림쉐이크만 따로 구입해서 아침, 저녁 대용으로 드시는 분도 있어요. 


+ 관련글


+ 에이지락 감마 TR90 "2013년 10월 드디어 한정판매 예정!" 문의하기 >

+ 뉴스킨 제품 구매전 꼭 확인하기 >

+ 안티에이징 사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