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소문 비즈니스/NS사업하기

직접 포장, 배송이 필요없이 53개국에 판매 가능한 뉴스킨 글로벌 웹페이지(GWP) 쇼핑몰! (카페24, 메이크샵,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직접 포장, 배송이 필요없이 53개국에 판매 가능한 뉴스킨 글로벌 웹페이지(GWP) 쇼핑몰! (카페24, 메이크샵,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저는 개인적으로 과거에는 메이저 홈쇼핑 인터넷 쇼핑몰 MD로 다년간 일을 했습니다. 그후 퇴사를 했고 제가 없어도 시스템이 돌아가며 돈을 벌어주는 그런 형태의 비즈니스를 계속 찾다가 결국은 무역(오퍼상, 에이전트)일을 했어요. 무역은 좋은 아이템을 하나만 잘 찾아도 큰 돈을 벌고 또한 많은 시간이 투자되지 않기 때문에 제가 찾던 비즈니스와 거의 흡사했는데요. 


네트워크 마케팅을 만나고 그 원리와 시스템을 이해하니 정말 제가 찾던 비즈니스와 99% 비슷하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중에 회사를 저는 뉴스킨을 선택을 했는데요. 그 이유는 회사, 보상, 그리고 현재 산업의 트렌드, 그리고 문화 였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카톡 : iotcg73, 전화 : 010-4754-3585 로 문의 주세요!)


그럼, 본격적으로 뉴스킨의 글로벌 웹페이지(GWP)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

글로벌 웹페이지 자세히 보기 >


+ 뉴스킨 제품 구매전 꼭 확인하기 >

+ 안티에이징 사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