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소문 비즈니스/NS사업하기

해외회원 내 쇼핑몰에 가입되는 방법! 직접 배송, 포장 없이 53개국에 판매 가능한 뉴스킨 글로벌 웹페이지(GWP) 쇼핑몰! 신개념 유통! 무역! 수출!



해외회원 내 쇼핑몰에 가입되는 방법! 직접 배송, 포장 없이 53개국에 판매 가능한 뉴스킨 글로벌 웹페이지(GWP) 쇼핑몰! 신개념 유통! 무역! 수출! Nu skin, 건강기능식품, 누스킨, 뉴스킨, 메이크샵, 무역, 쇼핑몰, 수출, 유통, 카페24, 화장품

GWP 쇼핑몰을 설치하면 도메인을 구매하여 연결할수 있는데요. 저는 www.ibuynuskin.com 구입하여 기존의 GWP 쇼핑몰에서 사용하는 http://ibuynuskin.mynuskin.co.kr/ 주소에 연결하여 사용합니다. 


해외에서 방문자가 내 쇼핑몰에 방문하면 좌측 상단에 "Choose a Country" 라는 항목을 클릭하면 알파벳 순으로 나라명이 나오고요. 나라명 아래 "Sign Up" 이라는 글자가 나옵니다. 그 글자를 클릭하면 해당 국가의 회원가입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

간단하죠!!! 이 어마어마한 시스템을 어떻게 만들었는지 궁금합니다. 테스트를 위해서 저는 호주 사이트를 클릭했어요.



Sign Up을 클릭하면 Join Our Team 이라는 글자가 보일거에요. 그걸 클릭하시면 회원가입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여기가 중요한데요. 회원가입 페이지로 넘어가면 "Sponsoring Distributor ID"에 나의 KR번호가 들어가 있는게 보입니다. 위에 이미지는 제 GWP 쇼핑몰을 타고 들어갔기 때문에 제 KR번호가 들어가 있는거고요. 


이렇게 전세계 53개국에서 누군가가 내 GWP쇼핑몰을 타고 들어가서 회원가입이 되면 나의 KR번호가 찍히기 때문에 이 회원이 자신의 국가의 뉴스킨 몰에서 또는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나에게 일정부분의 커미션이 매달 정산이 되어 입금되는거에요. 

커미션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연락주시면 설명해 드릴께요. (카톡 : iotcg73, 전화 : 010.4754. 3585)


그렇게 어렵지 않죠? 이런 시스템을 뉴스킨에서 제공하기 때문에 저는 제가 직접 포장이나 배송을 할 필요없이 제 KR번호만 누군가에게 전달을 하면 되는거에요. 어렵지 않아요~~~ ^^

글로벌 웹페이지 자세히 보기 >


+ 뉴스킨 제품 구매전 꼭 확인하기 >

+ 안티에이징 사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