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인에게 유스스팬3 소개했는데 잘 드시고 계시네요...유스스팬3 15% 할인 1년 약정 방법

지인에게 유스스팬3 소개했는데 잘 드시고 계시네요...유스스팬3 15% 할인 1년 약정 방법

오랜만에 지인 사무실에 갔는데요.

제가 소개한 유스스팬3 잘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처음엔 그냥 한 달만 드신다고 하시길래...

1년 약정으로 드시면 15% 할인된다고 알려드려서요!!!

저렴하게 드시고 계세요!!!

일반 회원가는 144,000원 이고요!!!

1년 약정은 122,400원이에요!!! 21,600원 저렴하네요!!!

12개월이면 259,200원 절약되네요!!!

 

[유스스팬3 1년 약정 하는방법]

우선 아래 쇼핑몰에서 회원가입을 하셔요!!!

gpdhr75.mynuskin.co.kr/member/signup/join#signUp

 

회원가입

JOIN NU SKIN 생기 넘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혁신적인 제품, 훌륭한 사업 기회와 선의의 힘을 통한 나눔을 실천하는 뉴스킨 코리아로 오늘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회원가입하기

gpdhr75.mynuskin.co.kr

회원가입을 하셨으면 로그인 하시고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1년 약정 제품으로 들어가시는데요

그 페이지에서 구매를 하시면 되세요!

gpdhr75.mynuskin.co.kr/sales/aro/detail/18004239

 

마이 사이트

뉴스킨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gpdhr75.mynuskin.co.kr

그렇게 어렵지는 않지만요. 그래도 모르시면 아래 뉴스킨 사장님께 문의해보세요.

정말 친절하게 잘 알려주세요!!

카톡 : iotcg73   전화 :  010.4754.3585

관련글

2021.04.27 - [분류 전체보기] - 루미스파 방수도 되고 충전도 편하고 좋네요. 뉴스킨 최대 15% 할인 쇼핑몰에서 구매했어요~~~

 

루미스파 방수도 되고 충전도 편하고 좋네요. 뉴스킨 최대 15% 할인 쇼핑몰에서 구매했어요~~~

루미스파 방수도 되고 충전도 편하고 좋네요. 뉴스킨 최대 15% 할인 쇼핑몰에서 구매했어요~~~ 루미스파 구매해서 너무 잘 쓰고 있어요! 방수가 되는게 너무 편합니다. 샤워 하면서 사용

nsinfo.tistory.com

2021.04.23 - [분류 전체보기] - 매일 산에 가면 꼭 먹는 이 단백질 쉐이크!!! 너무 좋네요!

 

매일 산에 가면 꼭 먹는 이 단백질 쉐이크!!! 너무 좋네요!

매일 산에 가면 꼭 먹는 이 단백질 쉐이크!!! 너무 좋네요! 요즘 아침 마다 산에 오니 좋아요! 처음엔 주 1회 왔는데요. 요즘엔 거의 매일 오죠!!! ^^ 산에 오면 배고파서 처음엔 물을 싸왔는

nsinfo.tistory.com

2021.04.18 - [분류 전체보기] - 뒤에서 누가 밀어주는 듯한 느낌, 검단산 산행! 티알고 프리 워크아웃 먹고!

 

뒤에서 누가 밀어주는 듯한 느낌, 검단산 산행! 티알고 프리 워크아웃 먹고!

뒤에서 누가 밀어주는 듯한 느낌, 검단산 산행! 티알고 프리 워크아웃 먹고! 요즘 맘먹고 거의 매일 산에간다. 오늘은 정상까지 도전! 올라가기 전 티알고 프리 워크아웃 타서 챙겨서 고고! 운동

nsinfo.tistory.com

2021.04.16 - [분류 전체보기] - 비타민 D 구미를 먹어서 그런지 기분이 너무 좋네요! 비타민D 정말 중요해요! 뉴스킨 최대 15% 할인 쇼핑몰

 

비타민 D 구미를 먹어서 그런지 기분이 너무 좋네요! 비타민D 정말 중요해요! 뉴스킨 최대 15% 할

비타민 D 구미를 먹어서 그런지 기분이 너무 좋네요! 비타민D 정말 중요해요! 뉴스킨 최대 15% 할인 쇼핑몰 어제 지인께서 선물로 준 비타민 D 구미! 젤리처럼 정말 맛있어서 한번에 다

nsinfo.tistory.com

2021.04.13 - [분류 전체보기] - 미국, 캐나다에서 뉴스킨 정품 안전하게 구매하는 방법

 

미국, 캐나다에서 뉴스킨 정품 안전하게 구매하는 방법

미국, 캐나다에서 뉴스킨 정품 안전하게 구매하는 방법 미국이나 캐나다에서 뉴스킨 정품을 구매하는 방법을 물어봐서요... 지인 뉴스킨 쇼핑몰을 소개해드려요. 뉴스킨 마이사이트 라고

nsinfo.tistory.com

2021.04.03 - [분류 전체보기] - 뉴스킨 선크림 선라이트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 사은품

 

뉴스킨 선크림 선라이트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 사은품

www.youtube.com/watch?v=0G7-YcqnCWA&t=235s 뉴스킨 선크림 선라이트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 사은품 개인적으로 뉴스킨 초기 선크림이 제일 좋기는 한데요. 지금 사용하는 선크림도 괜찮아요! nsinfo.

nsinf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