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소문 비즈니스

버즈마케팅(buzz marketing, 입소문 마케팅, 구전 마케팅)의 정의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게 하여 상품에 대한 긍정적인 입소문을 내게 하는 마케팅기법이다. 꿀벌이 윙윙거리는(buzz) 것처럼 소비자들이 상품에 대해 말하는 것을 마케팅으로 삼는 것으로, 입소문마케팅 또는 구전마케팅(word of mouth)이라고도 한다.


모양이나 기능이 뛰어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효율성과 가격 면에서도 앞서는 상품, 사람들의 눈에 잘 띄는 상품이 주요 대상이 되는데, 예를 들면 폴크스바겐의 딱정벌레차와 비아그라·해리포터 시리즈 등이 대표적인 성공적인 사례이다.


매스미디어를 통한 마케팅기법에 비해 비용이 저렴하며 기존의 채널로는 도달하기 어려운 소비자에게 접근할 수 있다. 그러나 여론 형성에 주도적인 역할을 하는 사람을 찾아내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하며, 공급을 제한하고, 커뮤니티를 잘 활용해야 한다.

 또한 일정한 궤도에 오르면 광고와 매스미디어를 활용하고, 입소문은 부정적인 면도 갖추고 있으므로 만약의 사태에 항상 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출처 : 두산백과)


* 뉴스킨 바디 갈바닉과 젤 싸게 구매하는 방법

1. 뉴스킨 회원가입한다. (뉴스킨 회원가입을 하시면 소비자가 대비 30%할인된 회원가로 구매할수 있어요!)

회원가입 하기 >  소개로 알게된 친절한 뉴스킨 사장님 GWP 쇼핑몰인데요. 회원가입 하면 그...후원자번호 필요없이

자동으로 가입을 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2. 회원가입을 하시면 1만5천원 할인 쿠폰이 나와여..그래서 쿠폰을 쓰시면 1만5천원일 할인되는거죠...^^


3. 바디 젤은 정기구매로 넣어 구매하세요. 정기구매는 1~6개월은 회원가에서 5%추가할인 되고요...7개월 부터는 평생 10% 추가할인 됩니다. ^^ 궁금하신건 요기 친절한 뉴스킨 사장님께 여쭤 보세요!!! ^^ 친절한 뉴스킨 사장님 쇼핑몰 >

정기구매 신청하기 > (정기구매는 회원가입 하시면 회원번호, 비밀번호가 나오는데 그걸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 바디 갈바닉 소비자가, 회원가, 정기구매가 비교해봤어요..가격차이가 상당합니다.


소비자가 

회원가 

정기구매로 젤 구매시 

바디 갈바닉 = 500,150원

바디 쉐이빙 젤 = 77,170원

더마틱 젤 = 88,600원


합계 = 665,920원

바디 갈바닉 = 335,000원

(신규회원 1만5천원 쿠폰사용시)

바디 쉐이빙 젤 = 54,000원

더마틱 젤 = 62,000원


합계 = 451,000원

소비자가 대비 214,920원 저렴

 바디 갈바닉 = 335,000원

(신규회원 1만5천원 쿠폰사용시)

바디 쉐이빙 젤 = 51,300원 (5%추가할인)

더마틱 젤 = 58,900원 (5%추가할인)


합계 = 445,200원

소비자가 대비 220,720원 저렴

회원가대비 5,800원 저렴

7개월째부터는 11,600원 저렴


아무튼 요거 알아낼려구 친절한 뉴스킨 사장님께 많이 물어봤는데요..너무 친절히 알려줘서 감사합니다. ^^

친절한 뉴스킨 사장님 연락처 공유해요~

(전화 : 010-4754-3585 / 카톡 : iotcg73)


* 관련글


+ 뉴스킨 제품 구매전 꼭 확인하기!

+ 안티에이징 사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