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소문 제품 사용후기

뉴스킨 파마넥스 R2(알스퀘어드) 명절(설날, 구정) 선물용으로 미리 구매했어요~ 부모님, 어머니, 아버지 선물용으로 좋을거 같아요. (회원가입,후원자,스폰서)



뉴스킨 파마넥스 R2(알스퀘어드) 명절(설날, 구정) 선물용으로 미리 구매했어요~ 부모님, 어머니, 아버지 선물용으로 좋을거 같아요. (회원가입,후원자,스폰서)


제가 꾸준히 먹고 있는 뉴스킨 파마넥스 알스퀘어드를 5개들이 세트로 구매했어요. 다가오는 명절 설날때 감사한 분들께 선물할려고요. 요즘은 뭐니뭐니해도 건강이 제일 이니까요? 그리고 제가 먹고 정말 느낌 아니까! ^^ 완죤 강추합니다. R2(알스퀘어드)는 저 뿐아니라 저희 어머니, 누나도 먹고 있어요!!! [제품 자세히 보기 >]


그리고 제가 5개들이 세트로 구매한 이유는 1개씩 사는거 보다 5개들이가 훨씬 저렴해서에요. 가격을 비교해보면 알 수 있어요.

회원가입하고 로그인 하시면 소비자가에서 30% DC된 가격이 나옵니다. [회원가입 하기 >]


+ 리뉴 / R2eNEW 주요설명

리뉴는 간 건강에 포커스를 맞추어 개발된 제품인데요. 주요성분으로 밀크씨슬 추출물이 들어있습니다. 이 밀크씨슬 추출물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생리활성기능 2등급)


+ 리차지 / R2eCHARGE 주요설명

리차지의 주요성분은 동충하초발효추출물이고요.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5개들이 R2에요~~~ ^^ [제품 자세히 보기 >]


R2 관련글



포장 디자인도 예쁘죠? ^^ [제품 자세히 보기 >]

[파마넥스에 자세히 알아보기]



5개들이 세트는 가격이 1개로 살때보다 많이 저렴합니다. ^^

5개들이 세트로 구매한 이유는 1개씩 사는거 보다 5개들이가 훨씬 저렴해서에요. 가격을 비교해보면 알 수 있어요.

회원가입하고 로그인 하시면 소비자가에서 30% DC된 가격이 나옵니다. [회원가입 하기 >]

[파마넥스 건강기능식품 기능별 분류 - 명절선물로도 강추!]




이제 저는 R2 매니아에요! 요즘같이 바쁜날에도 정말 파이팅이 넘쳐요!!! 건강이 최고에요! 건강해야 일도 잘 되잖아요! ^^


[뉴스킨, 파마넥스 회원가입 및 할인혜택]


+ 뉴스킨 제품 구매전 꼭 확인하기 >

+ 안티에이징 사업문의>